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고기 꿈 해몽]♥큰 물고기 고래 장어 연어 도미 꽁치 잉어 뱀장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3:54

    >


    어몽의 해석 대, 소, 썩은 물고기, 고래, 미꾸라지, 금붕어, 꽁치, 장어, 연어, 도미, 꽁치, 잉어, 낚는 꿈, 사는 꿈, 죽은 꿈, 꾸는 꿈. 먹는 꿈 등 생선의 꿈은 무의식적인 세계의 잠재적인 소망과 콤플렉스를 숨겨진 사고와 잊고 있던 과제, 아이디어, 힌트 또는 이익과 이익을 의미합니다. "그 외 재물, 사업 이권, 어린이, 지혜, 하나, 작품, 명예, 권력, 사람 등 매우 다양하고 복잡함의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남성이 꾼 꿈은 여성을 상징합니다" 귀추별로 물고기의 꿈의 해몽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도미 꾸는 꿈 꾸는 꿈 반가운 꽃과 경사의 조짐이 엿보이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재물과 금전에 큰 이익을 얻는 꿈이며, 만약 태국이 썩은 크기가 작을 경우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지도 모른다는 소음을 암시하는 꿈이었다.꽁치를 꾸는 꿈, 꾸었던 꿈 재산에 이익과 이익을 얻을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연어 번꿈, 꾸는 꿈 연어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하는데 꿈에서 연어는 이별, 도난, 분실 등으로 나쁜 조짐을 암시하는 어몽이었다.잉어를 본 꿈, 꾸는 꿈 승진, 나는 직급 상승과 같은 경사스러운 징후를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출산하는 태몽이기도 하다.바다에서 물을 내뿜고 헤엄치는 고래를 본 꿈운세가 밝아지는 징후를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태몽이 가도하다


    >


    고래를 보는 꿈=어머니와 관련된 꿈으로 무의식적인 관심과 공포를 표출한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배가 갈라진 장어를 보는 꿈 제가 적대하는 사람이 불운이 생기거나 고대합니다라는 비열한 염원을 반영하는 조짐을 암시하는 어몽이었다.장어를 본 꿈, 장어를 잡으면 성공하지만 잡으려다 실패하면 계획이 실패할 징조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물고기가 썩어 악취를 풍기는 꿈 하나, 문제 등을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해 표결해야 할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


    생선가시가 목에 걸려 고생하는 꿈, 고생하는 꿈 식도 부분에 이상이 생기는 꿈이며 계속 반복해서 꾸다 보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 할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 누군가의 스토리가 심정이 될 때 꾸는 꿈이기도 하다.늘 그랬듯이 사라져 고기를 잡지 못하는 꿈, 잡을 수 없는 꿈과 준비했던 하나가 실패하거나 재산 손해와 손실이 있다는 징후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생선을 먹는 꿈, 생선을 구워 먹거나 회를 떠서 먹으면 안정된 굳은살이 생길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다. 또는 꿈을 이루고 해몽으로 순탄하게 아이를 출산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아주 작은 물고기가 손바닥을 타고 있는 꿈의 뒤떨어짐, 슬픔, 실망 등을 의미하며 기대만큼 결과와 성과가 없어 실망하고 별다른 성과 없이 하나를 마칠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다.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꿈, 낚시하는 꿈, 주식투자 등에 이득을 볼 수 있어 장사, 문서거래 등에 유리할 징조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


    >


    작은 물고기가 그물에 많이 걸려 올라오는 꿈, 작은 돈, 재물, 이권 등이 모여 큰 것이 될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큰돈이 한꺼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작은돈이 여기저기서 들어와 나중에 큰돈이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었다.죽은 물고기가 연못에 죽어 둥둥 떠 있는 꿈이라 하고, 계약관계 등 사기를 당할 징후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연못에 물고기를 넣는 꿈을 예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순조롭게 되어 사업이 번창하고 출세할 징조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연못 속에 물고기가 꽉 찬 꿈 사업, 꽃, 장사 등의 성공, 번영하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행운과 재물이 차례로 찾아올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물이 마른 저수지 바닥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비정상적이고 정정당당하지 못한 비결과 수단으로 돈, 재물을 모으는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


    낚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 주쿰그와잉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을 받게 되며 어려운 1등이 마지막과 인고 지금부터 1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나갈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 물 속에 물고기들이 한가로이 노닐고 있는 꿈 1사업 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았지만 시기를 기다리면 성공하게 된다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감정의 평화를 뜻하는 꿈이었다.​ ​ 물고기가 물 위를 부수그와잉눙 꿈 1사업 등이 우이우이하 없도록 얽혀서 곤경과 난관에 부딪히게 될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감정이 혼잡하고 안정되지 않고 1이 손에 잡히지 않을 때 꾸는 꿈이었다.배 위에 물고기가 날아오르는 꿈의 고시 등을 허가해 주는 등 출세의 길이 열릴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큰 물고기를 잡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올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태몽으로서는 훌륭하게 자라는 유아를 낳는 꿈이었다. 크기가 클수록 좋다.​​​


    >


    손으로 물고기를 잡은 꿈, 잡는 꿈천이나 개울에서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거나 뛰어오르는 물고기를 가슴에 안거나 치마폭에 물고기가 파고드는 꿈은 태몽이다. 물고기가 크게 빛나고 좋은 기운을 느꼈다면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을 징후를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다.깨끗한 물에서 큰 물고기를 잡는 꿈, 줍는 꿈 태몽의 꿈이기도 하지만 자신이 직접 물고기를 건지면 복권에 당첨될 정도로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물 거슬러 올라가는 잉어를 본 꿈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를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다.물이 마른 곳에 많은 물고기를 본 몽저수지 개울 강 등 장소는 상관없이 물이 마른 곳에 있는 많은 물고기를 봤다면 경제적 활동에 어려움을 느끼게 되고 돈을 버는 방법은 있지만 재물이나 돈 등을 늙기엔 어려운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그물로 물고기를 잡은 꿈, 잡는 꿈 뜻밖의 금운이 생길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다. 못 받은 돈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


    죽은 물고기를 본 금 효은지에 진행 중인 1사업, 장사 등에 시련이 오게 보일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돈, 재물에 손해, 손실이 있는 꿈이었다.물고기가 뱃속에 들어가는 꿈=취업, 시험, 통과 등에서 변이된 생활을 할 수 있는 징후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경제적인 기반을 마련하고 쾌적하고 안정적인 자리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꿈이었던 물고기를 사는 꿈, 사는 꿈, 받는 꿈, 얻는 꿈 다른 사람의 재산을 관리하거나 나쁘지는 않은 금전적인 부분입니다.물고기는 시각적으로 변통할 조짐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낚시를 하고 있쿰낙시을 하고 큰 물고기를 잡고 기뻐했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꿈인데 생선을 전혀 잡지 못했다면 하는 1이 성과가 없어 1의 성공하기 어려울 듯한 낌새를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던 금붕어를 본 꿈이 있는 금붕어를 손에 들었다면, 몸체 꿈이지만 아니면 좋은 취업, 취업, 사업 등의 기회를 잡은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


    미꾸라지와 장어를 잡는 꿈 미꾸라지나 장어가 품에 쏙 들어가는 꿈은 태몽이었고 손으로 잡는 꿈은 시험 취업 허가 등에 좋은 결과가 나올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 꿈이었다. 그동안 노력하고 노력한 1이 성공을 하게 되는 좋은 꿈이던 우물 속에 헤엄치는 물고기를 보는 꿈 주변 환경, 직업 등 변화의 조짐을 암시하는 물고기의 꿈이었다.​ ​ 나쁘지 않아 부인, 아내가 생선을 낳는 꿈을 1마다 바라는 1이 열리고 소원 성취하고 운수 대통할 꽤 괜찮은 돼지 꿈이었던 ​ ​ ​


    >


    《행복한 가게♡스토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