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투쇼'민서 "가수 꿈...동방신기 영웅재중 보고 키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4:45

    >


    헤럴드 POPDB [헤럴드 POP=이지선 기자]민서가 동방신기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8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 사람의 가면출 컬트쇼에 가수 민서가 출연해 화술을 선보였다.이날 신인 발굴단인 민서가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를 밝혔다. 민서는 DJ 김태균이 언제부터 가수를 꿈꾸게 됐느냐는 질문에 아동합창단 출신이었다.음악하는 것이 즐거웠고, 초등학교 때부터 음악대회에도 크게 나쁘지 않았다. 그때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원더걸스가 활동하는 것을 보고 동경했어요. 특히 동방신기 선배를 존경했어요 라고 대답했습니다.이어 민서는 특히 개인적으로 영웅재중(현 JYJ 김재중) 선배 목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대중가수라는 직업을 처가 실음 알고 중학교 때부터 공부도 안 하고 가수가 되고 싶은 음악인 것 같다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popnews@heraldcorp.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