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비주의 가수 'Y군', '구라형'과 함께 출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46

    안녕하세요 마케터 앱입니다제 글이 유용한 정보였다든가, 나쁘지 않고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라고 서로 도와주세요.답방,답례는기본매너입니다.)


    신비주의 가수 Y군 그라형과 함께 출근


    >


    신비주의 가수 Y군이 음악뱅크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Y군은 올해 2개 방송되는 KBS2음악 프로그램'음악 뱅크'에 출격한 신곡'구라형'무대를 장식한다.​ Y군은 지난 달 6개 MBC'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방송인 김구라와 마찬가지로 역대급 색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이번 음악뱅크에서는 어떤 독특한 무대로 대중의 눈을 사로잡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 2016년에 데뷔한 Y너는 가요계의 등장 이후 지금까지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신비주의 가수로, 김구라와 무대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시루시 때에 검색어 정상에 랭크 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또 Y군은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Y군의 정체를 맞추는 역대급 댓글 행사를 진행, 츄에 초부터 보라카이 항공권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Y군이 출연하는 '음악 뱅크'는 온 2개의 오후 5시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였기 때문에 직접 도움이 되었다면 나쁘지 않습니다.서로 이웃을 부탁합니다.답례방문,답례는기본적인구매자입니다.이상입니다 마케터앱 #y군 #그라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