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정현 나쁘지않아이, 남편 직업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0:10

    가수 이정현 자신이 남편의 직업은?


    >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13하나 KBS2'신상 출신 표은스토과 '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이정현은 유리창이 인상적인 새 집을 유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주방의 경우 온갖 생활로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 가수 출신의 이정현은 올해, 나쁘지 않는 이 40세에서 1996년 영화'꽃잎'로 데뷔했습니다. 향후 이 4월 1년간 교제기 마지막으로 세살 연하 대학 병원 정형 외과 의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아이는 없다. SBS 드라마 '미운 우리 아이'에 출연한 이정현은 "동료들이 결혼을 권유했다. 나는 남자 친구가 없어 성유리가 혼자 두고 가는 것 같다며 결혼할 때 많이 울었다. 내가 막 결혼해서 나쁘지 않고, 당신이 좋아서 결혼식에서 동료들이 울었다"고 동료들을 언급했습니다.이어 "평소 자주 만나지 않던 손예진 씨가 신혼여행도 따라왔다. 동료들의 검증이 중요한 것 같다. 모두 배우라서 사람을 보는 눈이 날카롭다. 친구들의 모습을 보여주느라 긴장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아타고(愛)를 봤을 때 '저 남자가 나쁘지 않다'를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맞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아이 같은 선구자여서 보자마자 믿음이 갔다. 신랑이 너 말없이 다 참는 것 같아. 연애기를 1년 정도 하면서 싸우고 있지 않는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남편에 대한 특별한 에키쵸은을 드러내면서 주목을 끌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