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산업혁명의 핵심! 자율주행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09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봤어요? 자율주행차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자율주행차'! 요즘 정말 많이 보이고 들리는 키워드이기 때문에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자동차 분야의 자율 주행 기술이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 낮에 지목되고 있습니다.. 오핸시은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차 4차 산업 혁명, 소프트웨어'자율 주행 차'은 운전자가 핸들, 가속 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설정된 목적지로 향하고 갈 수 있는 자동차를 의미합니다. 자율주행차는 차간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기능, 차선 이동면 때 경보음을 울리는 기능, 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 후방 경보 시스템, 자율 긴급 제동 시스템 등 수십 가지 기능을 통해 스스로 제어합니다. 졸음운전, 교통체증 등에 쫓기지 않고 자동차 안에서 업무에 종사하는 본인의 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니. 이보다 더 편하지 않을까요?그러나 왜 이것이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인가요? 이 시장의 플레이어를 보면 전통적인 자동차 소기업처럼 구글, 아기플, 바이두, MS, Nvidia, 우버 등 IT 소기업들이 많이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IT 작은 기업이 자동차 산업에 뛰어드는 이유는 뭘까요? 당장 자율 자동차의 핵심 기술이 고도로 그래픽 기술을 바탕으로 한 인공 지능, 빅 데이터, 클라우드 등 4차 산업의 핵심 기술을 망라합니다는 점 때문이다.자율자동차의작동원리를살펴보면그런부분들이분명해집니다. 자율 주행 차의 소프트웨어는 크게 인지, 판단, 제어와는 3단계로 처리는 명령을 실행합니다. 인지 단계에서는 GPS와 카메라, 레이더 등을 활용해 주변 정보 등의 빅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정보는 분석되어(지난 번 기입의 데이터 마이닝을 기억하고 있지요.인공지능에 의해 최적의 주행전략을 결정하게 됩니다.마지막으로 고런 판단에 따라 제어 단계에서 엔진과 방향 등을 조정합니다.결말 자율주행은 소프트웨어의 눈부신 발전이 있었기에 가능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차의 미래, 현재의 자율주행이 운전자의 오류를 보정해 주고 잠시 대신 해 주는 수준이라면 가장 높은 단계의 자율주행은 무인제동차가 될 것입니다.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20최초 8년 국제 전자 제품 박람회(CES)에서 다목적 무인 제동 차'e-팔레트'이 9첫 유리 사무실로 되었습니다.2020년 도쿄 올림픽에 맞추어 차량을 도쿄에서 실제로 운용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할 것입니다.조만간 자율주행이 현실이 될 것 같네요.


    >


    대부분의 자동차 전문 의사들은 2035년 무인 자동차 및 자율 주행 차가 최초의 200만대에 한 상오그완가 2050년에는 대다수의 자동차가 무인 자동차, 자율 성주 이상 다음 대체 될 것이라고 전망해 슴니다. 최근 발전의 속도와 참여 기업의 적극성으로 볼 때, 그러한 전망은 매우 불가능하지 않다고 소견하시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소견하십니까?사실 운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자율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자율운전이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는가.어쩌면 미래에는 남편의 성격이나 순간의 소견까지 읽는 자율 운전도 가능하지 않을까요?다섯 항목에서 요기서는 자율주행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이미 알게 모르게 곳곳에 자율주행이 적용되고 있다고 할 것이다. 물류창고,슈퍼,병원,호텔,공항등여러곳에서사용되고있는데,혹시자율주행로봇을직접만과하시는분도계신가요? 최근 한 대형 쇼핑몰에서는 자율주행 스마트 카트인을 시범 운행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카트를 자르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상품 안내, 운반 결제, 거기에 자동 복귀 기능이 탑재된다고 하니 쇼핑 풍경도 많이 바뀌네요!


    >


    자율주행차 사건이 보여주는 한계 여러 가지 기대에도 불구하고 사건 때 명확한 규정이 없다는 것은 자율주행차의 사건점으로 꼽힙니다. 자율주행 중 사건이 발생한 경우, 그 중에서 운전자의 책임이 있습니다...해야 합니까? 아니면 메이커의 책임입니다. ...하지 않으면 안됩니까? 누가 얼마나 책임 니다울 갖고 있는 것 1인가요?실제로 지난 달 3월 하나 81, 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도로를 무단 횡단하던 49세 여성을 치고 해당 여성은 결국 숨을 거둔 끔찍한 사건이 있옷슴니다. 우버는 곧바로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모두 중단하는 등 신속한 조치를 취했고, 자율주행차 개발과 관련해 협력했던 도요타도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중단했습니다. 우버가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을 유출하지 않는 한 정확한 사건 원인을 밝힐 수 없고, 기술 개선 없이는 당분간 자율주행차의 시험 재개는 어렵습니다.테슬라 역시 최근 자율주행에서 인명사건을 겪었습니다. 테슬라 충돌 사건은 카메라가 태양광 때문에 장애물을 인식하지 못하고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으면서 발발했다고 합니다. 모든 형세를 제어하고 안전한 운행이 보장된다고 믿었던 자율주행차가 판단부족으로 인명사건을 일으킨 것은 안전성에 대해 사건을 가져옵니다.이 사건들은 자율주행차 보급확대를 위해서는 주변의 장애물과 보행자를 확실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기술 개선과 함께 피해에 대한 보상을 명확히 희소할 수 있는 규정도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입니다.티맥스 블로그 운영자는 미래의 안전한 자율주행차를 경험하고 싶다는 소견이 있습니다. 키위도 스토리처럼 운전을 좋아한다면 큰 메리트를 느끼지 않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드라이버를 대체하는 기술입니다. 보면 1자리 사건도 피하고 갈 수 없다는 소견이 들어갑니다. 자율주행이 과연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어떤 소견을 갖고 있는지 궁금해요.자율주행차의 등장은 단순히 교통수단의 발전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난 하나 00년간'자동차'이라는 개인화된 공간을 소비하는 방식이 바뀌고 인생의 양식에 대한 변이에서도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가 더 관 심을 받는 이유도 아마 1반인의 1상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1것 임니다니다.급속히 가까워지자 4차 산업 혁명의 흐름 속에 1어나 겐 다양한 변이가 기대되고 없습니까?여러분의 코멘트와 교감은 큰 힘이 세요!즐거웠으면, 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