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더 익스팬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7:26

    >


    더 익스팬스: 풍차 - 윈드mills 스타 나쁘지 않은 한 보안을 발사함에도 불구하고 밀러는 줄리 마오우에 대한 검색을 포기하지 않습니다.사실 그는 나쁘지 않은 것을 절약할 줄 아는 것입니다 믿는 여자를 에워싸는 구속의 흔적을 태우는, 최근 화재에 사나이다.밀러는 앤더슨 도스, 그를 구하려고 사람들을 직면부두에 몰아넣었다. 도스 씨가 결말, 진정한 Belter가 될 수 있다는 주장, 밀러 씨의 새로 발견된 열정과 표결에 깊은 인상을 준다.하지만 나쁘지 않고 아직 빠진 무언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어쩌면 댁은 아직 모든 것을 잃지 않았어" 토리스는 전 형사로 말했다.댁이 할 경우 댁의 비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은 댁을 환영할 것이다.


    >


    밀러는 곧 그녀의 모습을 감추어 버렸으므로, 그가 그것을 도울 수 없을 것입니다. 실현에 따라 좌절하는, 줄리의 아파트에 침입했습니다. 그가 수건을 던지듯 그는 창밖으로 방문자 관광명소:그는 그의 아파트 밖에서 제공되는 참새는 무엇이든 즉석에서 당시 밀러는 그의 친구이자 동료였던 관리자 Sematimba로부터 메시지를 받아 누군가가 그에게 알려줍니다.아누비스는 자사의 단거리 셔틀, 중 1등은 아니지만... 에로스에 나쁘지 않다는 형태로 나타난, 결코 아누비스(하나A)는, 했고, 현재 독일의 수수료를 건드리고 있는 것이다.그는 아파트를 떠날 채비로 밀러는 줄리의 목걸이를 발견하고 소요 그와 함께. 바라건대 그가 그녀에게 돌려줄 수 있어요... 밀러는 그가 카지노 칩 무리를 수집해 나쁘지 않은 아파트로 돌았고, 마침내 그의 Belter 혈액을 수용하는 상징적인 제스처에 축적된 그의 경력의 뇌물... 그래서 중단 그의 모자까지! 밀러는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상금을 현금으로 바꾸도록 그는 엘로스에게 그와 함께 시키고 싶어 옥타비아 Muss입니다, 정면 있어요. 밀러는 그가 혼자 여행을 해야 그녀의 지시와 그 전 동료이자 연인에게 안녕을 이야기합니다.에로스로의 운송 선박이 목적지를 향해 출발합니다.


    >


    우리는 그가 앞으로 알 수 없는 위험에 대비하여 줄리의 목걸이를 잡고 승객 간의 미러를 참조하십시오. 한편, 지구, Chrisjen Avasarala 그녀는 홀든의 어머니, 엘리스(프랜시스 피셔를) 방문 몬태나/북미 무역지의 눈에 덮인 농업 단체를 허가. Chrisjen은 홀든은 모든 파괴에 대한 책임이 있을 수 있는 가능성에 어려움을 겪으며 캔터베리와 Donnager, 테러로 인해 그를 라벨 앞에 인간으로 알아야 한다. 엘리스는 홀든의 육성을 통해 배운다. 홀든 8개의 사람들이 세대의 토지 권리를 주장하는 Chrisjen이 속임수로 "정치적 극단주의자의 숭배"를 노래하는 것으로 의견되었다.11에 제기 농장을 인수,'지미'방어하고"땅이 그에게 필요한 "과... 그의 어머니에게 그의 가족의 유산을 계속할 준비가 그의 첫 8번째 생애 1, 에리스가 갑자기 그에게 말했습니다"실행 전날까지. 농장, Chrisjen의 연락처 Errinwright를 떠나 홀든은 확신하고 권위와 어머니의 사고와 사고가 있는 동안 그는 약간 확신을 갖고 테러의 배후는 아니라고 그에게 말한다.그러나 Errinwright 그는 이미 그가 가짜 트랜스폰더와 변환 MCRN의 건십에(그가 아니라, Errinwright인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에로스를 향하고 있으며, 그녀 스파이의 보고서에 의해,


    >


    홀든을 데리고 검정색 작전팀이 활성화 될 것입니다 그녀를 알려드립니다OPA의 핵심 인물인 프레드 존슨이 공급하는 코드(예시 그 부분은 사실이다).어떤 Errinwright이 인텔을 얻었는가? 타고 밀항자 중에서 Rocinante 우리가 티코에 홀든과 자신의 오미 에 대한 감시를 봤다, 겐조 가브리엘 아모스는 그를 발견(이쪽으로 그를 황폐), 그는 무선전송을 방송하고 있어 좁은 공간에.작전 갑판에 제기된 시, 겐조는 그가 2년간 티코 역에서 코드와 기술을 훔치고 있고 집합 주택에 슈퍼시얼 컨설턴트이다 보인다. 그는 물론 Chrisjen빌라에서 빌린 스파이프레드 존슨에 눈을 유지하기 위해 또 그렇다.


    >


    아모스 '억울함에 많다, 겐조는 때때로 편리해지는 끝 Rocinante가 화성 탑승 편주에 의해 접근된다.겐조는 원화성 건십인 승무원 알리고 Rocinante는 그들이 비밀작전에 참가하여 다른 화성 선박에 코드 워드 시리즈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백오프를. 알렉스 1부 반 화려한 스톨 기술한 뒤 승무원은 작업 코드 워드가 로커 찾아 화성 탑승 편 주 주변 됩니다.휴!AS Rocinante는(유 1생존자 라이오넬 폴란스키의 마지막 알려진 좌표의 과정에 계속 Scopuli, 프레드 존슨, 당)호도우은은 점점 휘발성 아모스에 가죽 끈을 얻기 위해서 나오미 지시는 그 해안에 배 오프 포트.그 후 그는 정말 결국 실행될 것인지 그에게 예기하고 있고, 세포와 같은 분기원장을 잠그게 됩니다.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