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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틸리오 아리오스티 - 레지오네(레슨) 5번 E단조/Attilio Ariosti - Lezione(lesson) V in E Minor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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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tilio Malachia Ariosti아티루리오 이야기 라키아아리오스티(1666-1729)Attilio Ariosti-Lezione(lesson)V in E Minor, 티루리오아리오스티-레지오네(레슨)5번 E단조 ​#아티루리오 이야기 라키아아리오스티(#AttilioMalachiaAriosti#는#수사(석사)#프라 테오타비오(#FrateOttavio)는 1666년 북부#이탈리아#볼로냐(Bologna)에서# 태어난 이탈리아의#수도사인,#바로크#소움액. 작곡가인,#풍금과#하프시 코드나#비올라다"모레(#VioladAmour)의 #연주자였다. 그는 30곡을 넘는 오페라나 오라토리오와 수많은 칸타타(cantatas), 그리고 기악 작품 등을 작곡했습니다. 중류 사회 계층에서 태어난 그는 1688년(22세)에 수도원에 입회하고 수사(석사)가 됐다. 그리고 본인 즉 소음악 공부를 허락받았으며 소음악가가 되기 위해 만토바(Mantua)와 몬페라토(Monferrato) 공작의 궁정으로 갔다. 1692년 그는 신학적이고 종파적인 전통에 입각하고 전례에 관련된 업무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부제(부제제;deacon)이었다. 역시 그해 볼로냐 산타마리아 세르비(Santa Maria dei Servi) 성당의 오르간 주자로 지명됐다. 1697년 그는 예술과 소움액에 대한 관심과 조예가 깊고 예술가에 대한 후원자로 알려진 영국의 국왕 젭니다(1세(James I)의 손녀인 프로이센(Prussia)의 여왕인 하노버(Hanover)소피아 보통 선거 후(Electress Sophia)의 딸이었던 소피아 샬럿(Sophia Charlotte)의 초청을 받아 베를린(Berlin)에 갔다. 여왕의 호의와 친절 속에 그는 베를린 궁정 무대에서 연주되는 극소음악을 위한 공동작업과 작품을 쓰는 데 주력했다. 그는 1703년까지 베를린 궁정 작곡가로 그쳤다. 그의 한번째 오페라는 1697년 베네치아(Venezia)에서 초연됐다. 1703-1709년 사이, 요제프 1세(Joseph I)재위 시기에 이탈리아 소움액을 오스트리아에 소개하는 역할을 그 다소움됐다. 1716년 그는 파리와 런던에서 서울 무액죠크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뒀다. 특히 그는 런던에서 게 오루구 프리드리히 헨델(Georg FridericHandel, 1685-1759)와 조반니 보 농치 접을 수(Giovanni Bononcini, 1670-1747)과 함께 왕립 소움액아카데미ー(Royal Academy of Music)의 이사로 일하며 그는 이 시기에 헨델의 오페라에서 여흥 비올라 다모레를 연주하곤 했습니다. 1724년에는 칸타타 모 소음의 집(Collection of Cantatas)와 비올라 다모레(Viola d'Amour)을 위한 "Lessons for the Viola d'Amour"가 출판되었으나 이는 기부 목적으로 판매됐다. 이 컬렉션은 18세기에 기부 목적으로 판매한 소움액 출판물에서 가장 성공적이었다. 비록 그는 가수로 노래하고 극소음악을 썼으며 바이올린 첼로(violoncello)와 하프시코드를 연주했는데 기악연주가로서 그가 가장 좋아했던 악기는 비올라 다모레(Violad'Amour)였다. 그는 21개의 비올라 다모레를 위한 소로스 본 인터넷(solo sonatas)을 작곡했는데 이는 잘 스톡홀름 서울 본 인터넷(Stockholm Sonatas)로 불린다. 그것은 스웨덴 스톡홀름에 대부분의 악보 자료가 유 1 하게 남아 전했기 때문이었다 이 스톡홀름 소본인타에는 놀라운 화성과 침묵과 정적의 창의적인 사용과 그의 위트(wit)가 가득 담긴 작품이었다.이탈리아의 수도사이자 바로크소움악 작곡가이자 오르간과 하프시코드나 비올라 다모레(Violad'Amour)의 연주자인 아틸리오화 라키아아리오스티는 가수로 노래하고 극소음악을 써서 바이올린 첼로(violoncello)와 하프시코드를 영주 헤우 본인 기악연주가로서 그가 가장 좋아했던 악기는 비올라 다모레(Violad'Amour)였다. '사랑의 비가 내린다'로 불렸던 바로크 시대(baroque period)많이 사용되던 6-7개 현에 콤묘은효은이 있는 악기에서 비가 내리는 패거리의 악기와 거의 비슷하지만 프렛이 없어 바이올린처럼 뺨 아래에 수평으로 악기를 놓고 연주하고 크기는 당 하루의 비올라와 정말 같은 매우 달콤하고 따뜻한 소움룰 내는 것으로 알려진 이 악기는 고전기의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아버지인 레오폴트 모차르트(Leopold Mozart, 1719-1787)가 쓴 '바이올린 연주의 기본 원칙에 대한 논문(VersucheinergründlichenViolinschule)'에서 ' 조용한 밤에 특히 매력적인 소움룰 있다고 언급된 악기였다 아티루리오 이야기 라키아아리오스티는 위에서 언급한 비올라 다모레 때문에 21개의 소로스 본 인터넷(solo sonatas)를 구성하고 있지만 이들 작품은 잘 스톡홀름 서울 본 인터넷(Stockholm Sonatas)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대부분의 악보 자료가 유 1 하게 남아 전했기 때문이었다 그의 비올라 다모ー레소봉잉 타고 1718년에 57-58개의 악장으로 열린 15개의 비올라 다모레를 위한 서울 본 인터넷을 수록한 모소움가(Recueildepiècespour la Viole d'amour)와 칸타타와 교습용 비올라(6 Cantatas and 6 Viola d'Amore Lessons)라는 표제로 1724년에 출판한 칸타타와 레슨 모 소음 세트에 수록된 곡을 포함, 이들 작품은#비올라다 모레 솔로 홈런과#통주 저 소음(continuo)이#부가된 것이었다 링크된 레지 오네(레슨)5번 E단조(Lezione(lesson)V in E Minor)는 아티루리오아리오스티이 1724년에 한개 출판한 비올라 다모레와 통주 저소음을 위한 칸타타와#레슨(교습 수업)-(6 Cantatas and 6#Lessons for viola d'amoreand continuo)이라는 표제의 칸타타와 비올라 다모ー레소봉잉타 모 소음의 집에 수록된 5회#서울 본 인터넷의 작품명이었다 빨리-천천히- 빠른 3악장 제 구성에 바로크 무곡의 하봉잉잉지그 선율을 3악장에 인용한 작품명 당싱로 교습 이본의 수업용으로 작곡된 비올라 다모ー레소봉잉타의 하봉잉이었다 Lezione quintaI.VivaceII.LargoIII.Giga(viola d'amore, continuo)​, 네이버 블로그'소음 악사가 있다 고전 소움액 박물관'에서 인용 http://blog.naver.com/hbjjeon/220217539674​ 액쟈은승에


    Attilio Ariosti Lezione Vin EMinor: I. Vivace (For Violad'amore and continuo) Emil Seiler 에밀 자일러 Johannes Koch, 요하네스 코흐 Walter Gerwig 발터 게위그 Karl Egon Glückselig 카를 에곤 그루크시릭


    Attilio Ariosti Lezione Vin EMinor: II. Largo (For Violad'amore and continuo) Emil Seiler Johannes Koch Walter Gerwig Karl Egon Glückselig


    Attilio Ariosti Lezione Vin EMinor: III. Giga (For Violad'amore and continuo) Emil Seiler Johannes Koch Walter Gerwig Karl Egon Glücksel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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