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OS자격증인강 필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38

    >


    안녕하세요, 아티 동지입니다.곧 태풍이 온다고 들었어요?당일까지 맑지만 내일부터는 비가 올 예정이래요. 후훗, 어떡하죠? ~우산 꼭 갖고 다니세요~태풍 기념으로 당일 준비한 내용은 바로~


    >


    MOS 자격증 인강에 대한 정보입니다.MOS 자격증은 Microsoft 사의 제품, Microsoft Office 소프트웨어의 리터러시를 검정하는 자격인데 소프트웨어마다 과목이 나뉘어져 있어요! 하지만 모든 과목 시험을 볼 필요는 없고 원하는 과목 시험만 합격하면 자격증이 발급됩니다.


    >


    MOS자격 인강을 찾으러 갈까요?MOS자격증 인강은 아티동스쿨에서 찾을 수 있는 아티동스쿨은 IT관련 자격증을 위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격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 강좌, 그래픽 툴 강좌도 취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IT를 공부할 때 찾는 사이트다!


    >


    그래서 아주 특별한 MOS 자격증인 강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바로 'MOS 합격 패키지'입니다.본 패키지에는 전 과목 및 버전의 MOS자격자 강의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과목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수강 기간은 180하나, 가격은 79,000원입니다!3과목 이상 취득도 충분히 가능하겠죠!?


    >


    패키지구성강좌를좀더살펴보고구입하고싶다면미리보기강의를활용하세요!미리보기강의는무료로강좌직강의를수강할수있는서비스입니다.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매우 편리하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본인에게 맞는지 파악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MOS 자격증 인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도움이 되는 정보였나요?아래에 프리뷰강의를 짧게 편집하여 가지고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풀버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감사하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