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아중 주진모 국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미녀는 괴로워 리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40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김아중 주진모의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소개합니다.​ 로맨틱 코미디가 대인기이던 시절, 2006년에 공개한 영화입니다.이 영화로 인해 김아중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하면서 영화와 OST 전체가 대히트를 친 작품입니다.최근부터 김아중 주진모 한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 미녀는 괴로워 리뷰를 해요.


    >


    큰 체격을 가진 한나는 무명 가수였으나, 외모에 의해서 무대에 설 수 없이 다른 사람의 립 싱크를 하고 1을 얼굴 없는 가수에서 살았습니다.​ 그런 오 떤 날 한나는 프로듀서 상준의 생애 1파티에 초대되게 됩니다.


    >


    한과인은 상준의 격려 덕분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그에 보답하기 위해 예쁘게 꾸미고 파티에 참석시킵니다.그러나 파티에서 상준의 속마음을 듣게 되면서 한구아인은 전신 성형을 하기로 결심한다.


    >


    한과자의 잠복으로 립싱크를 해주는 사람이 없어지면 비로소 한과자의 소중함을 깨닫게 됩니다.결국 한과인은 전신 성형과 다이어트에 성공해 새 이름의 제니로 신분을 숨긴 채 다시 소속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


    >


    한나는 예전에 받을 수 없는 대우를 받았고, 당당히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그녀는 자연미인이라는 제목으로 인기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광고도 찍고 승승장구하던데


    >


    나는 상준과도 더 가까워졌고 둘은 사랑에 빠졌어요.하지만 이 신발은 속으로는 좋은 성형 사실이 들통 날까 봐 조마조마했어요.모든 것을 손에 넣은 것 같은 기분이 든 이 자신으로서는, 점차 주변의 사람을 잃게 됩니다.


    >


    그러면 누군가 한과 성형의 나이를 제기해서 한과 성형의 사실이 전체 들통 나게 됩니다.결말 '상준'에도 '과인'이 '한과인'임이 들통나고, '한과인'은 감정적으로 고통을 받게 됩니다.한과인은 나의 마지막 무대라고 생각한 자리에서 모든 것을 밝힙니다.사람들은 그녀의 솔직함에 감동을 받고 행복한 결말을 맺게 됩니다.외면의 아름다움보다 내면의 아름다움, 그리고 자신의 과잉인간에 대한 과잉감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해준 김아중 주진모, 대한민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리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