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이다 위쳐 넷플릭스를 통해 더 위쳐 드라마 예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7:23

    >


    저만하도 400시간 이상을 뛴 게이야 우이쵸 3!전작을 재미 있지 않지만 올리다 세 만 한 소리에도 막대한 몰입감과 즐거움에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고 뛴 기억이 본인입니다.전에 영화화 얘기도 있었는데 예산문제로 무산된걸로 알고있는데 드라마는 조만간 넷플릭스를 통해 보게될것같아요!


    >


    >


    하나단의 주인공 게롤트 역은 헨리 카빌이 맡았지만, 그래도 꽤 나쁘지 않은 외모여서 그리 큰 이질감은 없는 것 같아요.정말 젊은 배우라서 예전에 조금 걱정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생각보다 분장을 해보면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


    >


    다만 다른 배우들은 다소 기존 게이더의 중형과는 차이가 많아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보인다."게롤토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트리스랑 파의 두 사람의 외모가 기존 팬들이 원한 이미지에서는 없는 것은 확실합니다.


    >


    >


    트리스는 Miriam Leone의 배우를 팬들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만, Anna Shaffer라는 배우를 선택해서, 이것도 기존의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물론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 등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캐스팅 이유는 있었을 텐데요.


    >


    >


    시리의 경우는, 정말로 원작과의 괴리감이 높다고 개인적으로 소견하지만, 어릴 적 시리로 어른이 되면, 배우를 교체하려고 하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최근에는 실은 미스 캐스팅이 아닌가 싶을 정도예요.


    >


    원작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은 큰 문제 없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볼 수 있겠지만 원작 마니아라면 이전에 인지했던 선행 스토리가 명확하고 실사화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드라마 자체는 쟈싱프지 없는 퀄리티로 만든 것 같으니까 1단은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원작의 안제이 사프코프스키는 자문역으로서 게임 개발사의 CD프로젝트 레드 같은 경우에는 이번 위차드라마에 전혀 참여하지 않아 걱정되는 부분이 많지만 원작을 좋지 않으냐는 팬으로서 정 스토리가 재미있는 드라마이기를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