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하이틴드라마추천]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Sex Education, 20하나9)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2:53

    >


    만나서 반갑습니다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요즘은 날씨가 조금이라도 따뜻해져서 그다지 춥지는 않은것 같아요.그래도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구요 이웃분은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시나요?저는 보통 틈날 때마다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넷플릭스에 있는 대부분의 것은 보았다고 생각해 주세요.그 정도로 넷플릭스를 아주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당분간 넷플릭스가 가격을 인상한다고 해서 지금 넷플릭스를 멀리하지 않으면 가격인하 챌라에 한계는 가격을 인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 오늘은 내가 잘 보기도 했지만 보고 그와잉소 많은 생각을 하게 도에은넷풀릿크스 신작인 "오티스의 비밀상 그 다소 음소(Sex Education, 20일 9)"를 추천하고 주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데 되었습니다!


    >


    >



    혈기 왕성한 십대여, 모두 오티스에게 오너라. 소심하고 지질적인 고등학생 오티스 밀본. 그에게는 사실 특이한 비밀, 특별한 재능이 있다. 다양한 성 매뉴얼과 이상한 섹스용품들로 가득 찬 오티스의 집. 이런 사정이 학교에 확산되면서 오티스의 삶은 급전환을 맞는다. 고인의 비밀과 재능이 강력한 무기임을 깨닫고 서서히 존재를 드러내는 오티스. 그는 계산이 빠른 아웃사이더 소녀 메이브와 지하 상담소를 마련하고 친구의 불편한 상념을 들어주며 나의 진실 사고와도 마주한다.


    오티스 역 / 에이사 버터필드


    >


    오티스 오무이 역 / 질리언 앤더슨


    >


    메이브 역/엠마 맥키


    >


    에릭 역 / 운크티 카투아


    >


    잭슨 역 / 케달 윌리엄스


    >


    애덤 역 / 코덱스 윈델스


    >


    에이미 역 / 루우드


    >


    오티스 비밀상담소를 넷플릭스에 접속할 때마다 홍보영상이 자주 나와 신작 같다고 진행했는데 넷플릭스를 보는 주변 친구들한테도 추천을 받았죠.그래서 나도 sound를 볼까? 그래서 보기 시작한 영국 드라마에서 아내 sound가 시작하자마자 성 비밀 상담소에만 당황하는 장면이 지나서 놀랐습니다.단어 선택과 같은 부분에서 직접적으로 두번 놀라기도 하다, 그런 죄인,, 1번 정도 본 적이 많은 드라마입니다.가벼운 듯이 하과인 안의 미는 가볍지 않아? 느낌이라고 할까, 일화는 성적인 욕망을 희화화하는 코미디의 느낌이었다면, 일화가 이과나 지과일수록 성적인 욕망 속에서의 소중함을 내포하고 있었습니다.그 외에도, 그 시기에 가지는 성적인 느낌이나, 그 안의 인간 관계에서의 성장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도 아내 sound에 1화 보고 직접적이고 과감하고 깜짝 놀랐다고 했지만 사실 그것은 미디어의 영향이 애니메이션-내? "하고 싶기도 했어요. 왜냐하면 저희 과인이란 성을 로맨틱? 그래서 제대로 알리기 보다는 감추는 사회니까 제가 먼저 Sound를 접했을 때 당황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 과인이라도 뭔가 바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오티스의 비밀 상담소(Sex Education, 2019)"드라마였지만, 정내용의 솔직하고 구체적으로 통보했기 때문에 성교육적으로 느껴지기도 했습니다.10대를 주제로 한 만큼 10대 청소년들이 보면 좋다는 소견이 들어왔는데 아쉽게도 청나라불입니다.시즌 1이 요즘 반응이 좋고 시즌 2번 내가 올것 같다는 소견이 들었는데 15세 이상도 봐ㅅ으면 좋겠네요.그리고 될 수는 없겠죠.아무튼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해서 요즘 보고있는 드라마 과 영화를 다 보고 볼게 없어! 하시는 분들에게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Sex Education, 2019)"을 추천합니다. ღ'ᴗ'ღ


    그럼, 당일도 즐겁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ෆ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