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순이의 넷플릭스 추천작! 밤샘 정주행 보장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4:04

    Netflix의 1개월 free체험 후 푹 빠졌다 나는 휴일은 언제나처럼 아이 패드와 꿈지럭거린 몸처럼 미드만 봤는데 최근 어린이 풀 TV를 구입한 후는 정 이수 조 토레의 방밖에 열리지 않아 졌습니다. 세상에는 플라즈마리모콘이 거짓없이 최고입니다.그러다 김 1은 내가 정 이야기 재미 있게 본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화.종이의 집이 가장 최근에 본 작품입니다스페인 드라마인데 캐릭터들이 너무 매력적이에요.스스로를 '교수'라고 칭하는 남자가 각 분야에 뛰어난 8명을 모아 조폐국에 침투해 인질을 잡고 돈을 훔치는 것입니다.장기간 인질극을 벌이다가 인질과 범인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지만 일견 정도 희미해 보이지만 분명치 않은 이마랑, 과거와 현재를 번갈아 보여주는 연출! 그리고 예쁜 색감의 화면이 저는 감정에 들어갔어요하루만에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다 봤어요. .현재 스페인에서는 데힝 민국의 넷플릭스에 게재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에피소드가 있지만 아쉽게 데힝 민국의 넷플릭스에는 한 3편의 에피소드만 있어요 너무 기다리고 있어!!


    >


    2. 오-블랙 복제 인간의 예기를 다룬 미국 드라마입니다.보기 시작하면 각오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진짜 너희가 재밌어서 중간에 끊을 수가 없어요. 어떤 때 괜찮은 사람과 똑같이 생긴 사람이 전철에 뛰어드는 모습을 목격한 살라마닝은 플랫폼에 남겨둔 가방을 훔칩니다. 그 가방 안에 있던 신분증과 열쇠를 이용해서 그 여자의 집에도 가는데요. 정말 나쁘지 않다, 너희들 모두 같은 얼굴의 그 여자에 대해 문제를 안고 연구를 하게 되고, 나쁘지는 않다, 아이클론(복제인간)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같은 유전자를 가진 복제인간들이 더 많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서로를 '수녀'(자매)이라고 부르며 나쁘지 않고 들을 만든 사람들과 싸우고 자기 갈 이야기지만, 요관 심도가 하나 0000%이다!! 오오 현재 시즌 5까지 방송했지만 아쉽게 데힝 민국의 넷플릭스에는 시즌 4까지(울음)


    >


    3.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여자 교도소 스토리를 다룬 미국 드라마입니다.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 더 관심로운 드라마입니다 20대 초반의 저지른 범죄 때문에 하나 5개월 형을 받은 '파이퍼 채프먼'는 여성 교도소에 들어 상점입니다, 부유한 부모 밑에서 자랐다 채프먼은 아내 sound에 신속히 대응할 수 없어 1번 경험했지만(섭취의 준비를 담당하는 수감자와 트러블이 생겨서, 섭취를 할 수 없게 됩니다잘 극복하고 친구도 사귀면서 변해가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실제 스토리와 조금 다른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은 실화와 같다고 합니다.책도 썼다는데 한번 읽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수감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한 트랜스젠더, 여성 교도소에서 생할하는 캐릭터도 있습니다.가끔 교도소 수감 전 생할에 대한 이야기가 과인이 됐을 때는 확충 가무과의 완벽한 남자로 어떻게 촬영했는지 궁금했는데 놀랍게도 배우가 쌍둥이였고 한 명은 실제로 성전환을 한 거래요. 어메이징!!


    >


    4. 앙브레 이카불키미슈밋토의 앞에서 소개한 작품이 조금은 무겁고 어두운 스토리있다.면이 작품은 정말 밝고 긍정적이고 가볍고 즐거운 스토리입니다!!사이비 교주에게 납치된 뒤(뒤)세상에 죠은이에 키 와서 밖에 나 갈 수 없다며 지하 벙커에 감금된 채 일과 5년을 살면 벙커가 발견되고 다시 세상에 나 오게 됩니다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고 뉴욕에 정착하고 살아가는 이야기인데 일 5년 동안 세상과 단절되어 살아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도 모르고 마치 과거에서 온 사람과 같아서 재미 있는 씬도 많아 언제보다 큰 소견 없이 보인다 가벼운 이야기와, 출근 길 지하철에서 보는 작품입니다(사실 앞에서 소개한 작품은 청나라 프랑스 등급인 데다 화려한 장면이 많아서 지하철에서는 볼 수 없다(눈물)


    >


    5. 굿 플레이스 별로 착한 삶을 기름지지 않았던 주인공 에, 러시아어는 어떤 에러로 사망 후'굿 플레이스'상인인지만 굿 장소에서는 욕도 할 수가 없어요 아무래도 자기네들이 필터링해서 본인은 어쨌든 주인공은 굿플레이스에 남기 위해서 자기개발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선과 악의 참뜻을 배워서 새로운 인간이 되는것입니다.주인공이 조금 밉지만 에피소드들이 유쾌하고 즐겁고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총 5편의 작품을 추천하고 주었는데, 모두 내가 재미 있게 본 작품입니다 모든 Netflix로 보실 수 있습니다!Netflix는 계정을 만들면 1개월은 무료로 다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아직도 게재되지 않으면 꼭 만들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