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증상 숨기지예기고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5:55

    >


    만약 부모님이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호소한다면 백내장이 아닌지 정확한 검사를 받아봐야 합니다.나쁘지 않으면 눈이 침침하고 글자가 흐릿해 보이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빠지고 시력적으로 불쾌감이 커지는데, 이를 무시하면 안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해야 합니다."


    >


    눈에 들어온 빛은, 눈 속의 기관인 수정체라는 곳에 합격해, 굴절하면서 망막에 상을 묶게 되는데, 이수정.흐린 상태가 되면 빛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하는 산란현상이 일어나 습기찬 안경을 쓴 것처럼 흐릿하게 보입니다.


    >


    많은 분들이 초기 치료로 개선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점안액, 내복주사 등의 사용목적은 진행을 늦추기 위함이지 혼탁부위를 정화시키는 것이 아닙니다.다시 한번 혼탁해지면 원상태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눈이 불편할 때 수술을 해야 한다.


    >


    백내장 증상을 넘어 눈 뒤를 관찰하기 어려울 정도로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지상혼탁 부분을 없애고 인공수정체를 넣는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합니다.  행복레이저는 가가면 레스프레시젼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정체 제거, 인공수정체 삽입이 진행됩니다.이 장비는 국내에 도입 수가 적지 만전 세계 100만명 이상이 치료하욧슴니다.


    >


    행복레이저는 근시, 원시를 교정하는 초점인 인공수정체 삽입과 난시 교정이 가능한 레이저 방식으로 백내장에서 근시, 원시, 난시 교정이 필요한 분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자신이 들어와증상 은제대로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글로리에서는 노안과 백내장을 중점 검사, 수술, 관리인이 눙항 센터가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7단계로 구성된 정밀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또한 서울대학교 의료진이 주치의 개념으로 하나하나 평생관리까지 진행하여 백내장을 확실하게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


    희미하게 보이는 백내장 증상을 아직 과인으로 인해 생긴 시력 저하로 간주하여 방치하고 있는 건가요?너무 극복한 변화가 보는 행복을 뺏을 수도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