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사자속 행정법률(음주운전면허취소,뺑소니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21

    영화 사자 속의 행정법률(소리주운전면허 취소 뺑소니 편) 영화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영후(박서준)가 어느 날 악몽을 꾼 뒤 갑자기 생긴 상처로 예기를 시작합니다.연후(박서준)가 구마사제 안신부(안성기)의 도움으로 안정을 찾고 마스크로 안신부(안성기)와 세상을 어지럽힌 강력한 악지신(우도환)에 맞서는 예기를 그리게 됩니다.


    >


    영후(박서준)는 어머니는 없지만 아버지와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요.하지만 직업이 경찰관이던 아버지는 어느 날 음주운전을 단속합니다. 차량에는 지싱(우도환)과 동승자가 타고 있었습니다.소리 준 모든 과정에서 자신(우도후와은)는 경찰 3회 이상의 썰매 성주의 측정을 거부하고 용후 아버지를 켠 채 차량을 출발하고 용후의 아버지를 사망시키지만.여기서 소리주의 측정을 거부한 지신(우도환)과 동승자는 어떤 처벌을 받게 됩니까?


    >


    지신과 동승자가 적용되는 법률은 도로교통법이다.도로 교통 법 제44조에 따르면 누구도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 노면 전차 또는 자전거를 운전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따라서 경찰공무원은 교통의 안전과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했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경찰공무원은 호흡조사로 측정할 수 있고 이에 응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만약 측정 결과에 불복하는 운전자에 대해서는 그 운전자의 동의를 얻어 혈액 채취 등의 방법으로 다시 측정할 수 있습니다.운전이 금지된다 술에 취한 상태의 기준은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이상의 경우이다.


    >


    소음 주운 전을 한 자신(우도후와은)은 도로 교통 법 제44조 1항에 위반한 것으로 면허를 츄이소하 것 나 1년 이내에서 운전 면허의 효력을 정지시키는 것이 있습니다. 참 제 영화 상에서 자신(우도후와은)은 소움쥬의 측정을 거부했기 때문에 면허 취소는 2년 됩니다.단, 지신(우도환)은 처분에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 행정심판, 행정소송 등을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도로 교통 법 148조의 2,2항의 위반 물쥬은로, 경찰 공무원의 측정에 응하지 않는 사람은 1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이과인 500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받게 됩니다.


    >


    그리고 형법 32조 남의 범죄를 방조한 자는 공범으로 처리합니다 규정에 sound 주운 전을 알면서도 단순 방조한 동승자는 한살 6개월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하의 벌금, 적극적으로 sound 주운 전을 독려할 경우 3년 이하의 징역은 하나 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도록 보세요.물론 sound 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적용해서 처벌하기는 어렵지만.. 영화 속 장면에서는 동승자가 경찰 공무원의 sound 주 측정을 요구하면 긴장하는 모습이 살짝 보입니다.이것은 동승자가 sound 메인 드라이버의 운행을 도와 준 경우로 보여집니다.하지만 객관적인 물건 증가 영화 속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어요.만약 동승자가 지신(우도환)을 소극적으로 말했다면 sound 음주운전 사실을 알고 동승해도 처벌받기 어려울 것이라는 의견이 나옵니다.


    >


    그래서 지신(우도환)은 영후(박서준)의 아버지를 차에 매단 채 도망가다 숨지게 합니다.이는 도로 교통 법 제54조 물은 다시 발생 시의 조치 위반으로 5년 이하의 징역 이과인 천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된다,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도주 차량 운전자의 가중 처벌 규정에 의해서 무기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을 받게 됩니다.영후(박서준)는 아버지의 죽음에 이르게 한 범인을 잡아 처벌할 수 있습니까?결과는 영화로 확인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