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플예기 나인스피릿의 알로 혼테일의 목거리 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1:56

    안녕하세요. 호호입니다.이번에 카폰 눈을 새로 맞췄어요.학기 중에 사냥은 시간 없어서 못하고 주간 보스며 장사 조금씩에 20억 받았어요 메센 인생, 이렇게 돈을 모은 것은 아내의 목소리입니다.그리고 칼타 상담을 새로 맞추었어요 츄오프 하나하나 5급으로 우이쯔쟈무 9포아렛쟈무보ー루 2개로 샀어요 8억주 샀네요 그러면서 목걸이도 이제 바꾸기로 했어요.츄오프 좋은 것 자신의 오면 바꾸지 않으면 안 될지 이런하고 이전에 락 36츠크모의 놔뒀는데 그래서 바꾸기로 결정했어요 했던 것은 오프 이 본인도 없고.. -알쟈크을 하기로 결정!홍테 1의 목걸이(홍 모. 알쟈크이 뭔가요? 만들 때 드래곤의 돌이라는 것을 갖고 하는데 그것을 얻기 위해서 본인의 정신의 알이 필요 알쟈크이라고 불립니다!! 대단한 것 없겠죠???(사실은 다를지도 모릅니다) 메린인가...) 근데 이거 옵을 많이 올려줘서 좋아요.홍테 1의 목걸이를 쓰신다면 꼭 하세요!!​


    그럼 혼수 열매 따러 가볼까요?알려면 드래곤 알이 필요해요.계란을 얻기 위해서는 과인스피릿의 알이 필요해!!나 인스피릿 알은 홍테 1을 획득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아니라면 홍테 1을 토우카페코 얻어 주세요


    >


    나인스피릿의 알이 있었다고 해도, 드래곤의 달걀은 일반적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선행 퀘스트라든지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메이플은 왜 귀찮으니까 저런 거 다 만들어 놨어 일단 후렴구로 가서 저 빨갛게 칠해놓은 부분으로 가세요​


    >


    그리고 위와 같은 집으로 들어오세요


    >


    집에 돌아가면 구름이라는 npc가 있기 때문에 스토리를 걸읍시다


    >


    저는 2개의 퀘스트가 보이네요 차원 하나 20의 제한 크에스토우로 영웅의 흔적 클릭!!​


    >


    어린 시절 자신을 도와준 사람이 있었다는 거미


    >


    그는 용숲을 헤맸다고 합니다.


    >


    그의 이름은 기사 라울!! 리플레로 사냥을 하던 분이라면, 한 번은 보셨을 거예요.​


    >


    걸어서 가는 것이 귀찮기 때문에 위험 지상, 가미카제 택시를 타고 갑시다.용소 입구로 가면 가까워요.순간이동권이 있으면 와이번의 협곡으로 바로 이동!!


    >


    용소 입구에서 와이번 협곡까지 걸어왔습니다.가까워서 빨리 오셨네요.​


    >


    와이번 협곡 아래를 보면 기사 라울이 있어요.눌러봅시다 꽉


    >


    영웅 흔적 퀘스트 완료


    >


    거미에게 부탁받고 찾아왔자 라울씨답으니 제가 가장 나쁘지 않은 책의 주인공이 견해자신이군요 독수리가 부족한 라울씨.


    >


    지금 생각난 와인 같군요.얼핏 술에 취한 기사 같기도 합니다.술취한 운전사라 달빛 조각사도 의견대로네요. 하지만 즉석 다 읽어야 하는데... 너희들 모두의 소음


    >


    다시 한번 밀어서 결사대의 임무 퀘스트를 수락합시다.


    >


    >


    크게 다친 상태에서 이 댐을 완수하지 못한 A 네. (본인에게 부탁해) 하려고??)


    >


    홍태 최초에 못 이겨 본인 스피릿 알까지 뺏긴 라울의 알을 되찾아야겠네요.(제가 먼저 찾은 소음)


    >


    >


    그래그래, 불쌍하니까 도와줄게. 자신의 알을 가지고 자신의 스피릿 둥지에 두면 자신의 스피릿 아기용이 부활된다.네, 이대로 해봅시다


    >


    본인의 스피릿 둥지 위치는 큰 둥지봉에서 갈 수 있어요.히든 스트리트라서 지도에 못보고 있어요.저 노란색이 보이나요? 저기 있습니다.


    >


    이렇게 위로 올라가는 로프가 있어요.저걸 타고 올라갑시다


    >


    그럼 상험한 둥지 밑이라는 숨은 스트리트가 내게 오는 데이척서 다시 위로 이동해야 합니다.


    >


    저 포가면을 타고 고고!


    >


    그럼 드디어 나인스피릿의 보금자리 !!


    >


    세계수인가? 세계수 다 똑같네요.그 업적의 공지사항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올라갈 수 있는 것이 보이죠? 거기 점프부터 올라가 주십시오.​


    >


    이렇게 위로 올라가기만 하면 돼요기타 창문에 본인의 스피릿 알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


    이렇게 알이 저절로 소모되면서 알이 둥지로 돌아왔다는 구절이 바로! 신기하다.


    >


    이렇게 아래로 내려가 보면 마치 이야기 위처럼 알이 생겨 있어요.​


    >


    그리고 위와 같은 버프도 주세요. 공마를 올리는데 꽤 많이 올려줬어요.​


    위의 영상처럼 계란을 깨면 맞힙니다. 그러면 버프도 생기고 귀여운 아기가 나와요.​


    >


    알부터 나쁘지는 않다 괜찮아 인스피리스의 아기용 눈이 정스토리 귀엽네요 움츠러들어서


    >


    아기 용에게 이 이야기를 걸어 줍시다.


    >


    그럼 위와 같이 드래곤의 돌을 주십시오


    >


    저는 지금부터 각자 부담할 생각입니다.3줄을 게재하고 눈이 남아 요기이다 에잼을 발라서 옵션을 띄워줍니다.


    >


    작아졌어요!!유감스럽게 30퍼 하봉잉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잠재는 잘 떴네요. ㅋ



    모두 스펙 업 많이 하세요!!저는 이제 풀보프 공사 300만이 넘었습니다 ᄒᄒ(자기 로스프만 꼭 패치해줘))


    댓글

Designed by Tistory.